내부 마케팅의 기본 – 접촉유지

  제가 지난 15년동안 영업을 하면서 항상 생각하는 부분은 “접촉유지” 입니다. 영업을 하기전에, 직업군인으로 단체생활을 할 때 그리고 사회생활을 할 때도 “접촉유지”는 항상 적용되었다고 생각합니다.  영업을 하면서 더욱 그 중요성을 실감하게 된거지요. 병원에서 가장 쉽게 “고객들”과 접촉을 유지 할 수 있는 방법은 문자발송입니다. 매우 쉽고 간단합니다. 사실 비용도 얼마 들지 않습니다. 최소 매달 한 번내지는 두 번정도 고객들에게 … 내부 마케팅의 기본 – 접촉유지 계속 읽기